이연화의 Finding Love Series II

By 2019년 3월 15일지난 공연

피아니스트 이연화의 Finding Love Series II

3월31일 저녁6시 쌀쌀한 해질녘의 일요일 저녁

피아니스트 이연화의 Finding Love II’ 연주회가 열렸습니다.

연주회는 오프닝을 담당하셨던 피아니스트 곽동훈씨의 ‘ Nocturne’으로 문을 열었고,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무대로 마음 한 켠에 따뜻함이 묻어나왔습니다. 이어서 피아니스트 이민지씨의 ‘ Ballade’ 로 쇼팽의 섬세함을 요구하는 곡들과 그 이후로도 피아니스트 분들의 손끝에서 전해오는 선율로 연주회가 이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리스트가 슈만에게 헌정한 곡인 ‘헌정’과 앵콜 곡을 피아니스트 정환호씨께서 연주하시면서 공연 당일 생신이셨던 이연화 교수님을 축하드리기 위해 비하인드 앵콜 곡은 베토벤 소나타를 연주하시면서 생일축하 노래로 연이어 연주하는 재치를 보여 주셨습니다.

축하 노래와 함께 공연 날 연주하신 아티스트 분들이 케이크를 들고 나오는 모습에 교수님을 향한 존경과 감사가 표현되어 감동이 밀려오는 순간이였습니다.

여기서 연주회가 마무리가 될 뻔 하였으나 제자들의 무대를 보시고 그 답례로 이연화교수님의 ‘베토벤 소나타 월광’을 들을 수 있는 영광이 주어졌으며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 연주로 끈끈한 사제애를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네요.

아이러브아트센터의 세번째 기획공연이 어느 새 막이 내렸습니다. 더욱 다양한 기획공연과 프로그램들로 여러분들께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연사진 보기

Leave a Reply